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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수 지난해 주당 수익 사상 최고 3.29원: 뉴스를 가장 잘 아는 사이트
    카테고리 없음 2021. 1. 20. 02:47

    일전, 신타이완 화폐의 강세적인 평가절상으로 중수(2823)금(11)일 저녁 공고에 따르면 지난해(2020년) 12월에 6억 4000만원의 소폭의 결손을 본 동시에 향후 환율변동에 따른 외화조작의 탄력성을 높이기 위해 중수 109년에 새로 증가된 외화가격변동준비금은 도합 40억원이다. 비록 외화가격변동준비금이 증가되였지만 중국생명보험의 지난해 경영실적은 여전히 매우 뚜렷했다. 세금납부후 잉여금은 155억 4,800만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4% 늘어났고 주당 세금납부후 잉여금은 3.29원으로 2019년의 3.2원보다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중수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최근년간 고가치상품을 추동하는 책략하에서 리윤표현이 뚜렷한외에도 자산규모의 안정적인 성장을 추동했다. 2020년말에 이르러 총자산은 약 2,200억원에 달하고 순가치는 근 1,800억원에 달하여 2019년말에 비해 각각 11%와 26% 증가되였다. 지난해 말 자산과 순자산도 사상 최고치를 기록해 순자산이 8.4%를 차지했다. 이밖에 중국생명보험은 2020년말까지 루계로 100억원 미만기 2급회사채를 발행하여 회사의 재무구조를 끊임없이 강화하고 자본충족률을 제고하게 된다.  

     

    비록 전염병의 영향으로 2020년에 중수신계약 보험료수입은 여전히 873억원에 달할것이지만 동시에 보험원가를 낮추고 외화보험증권을 적극 추진하기 위해 2020년에 신외화계약 보험료비중도 108년의 37%에서 77%로 대폭 상승하여 회사의 가치를 안정적으로 성장시켰다. 이밖에 근년에 고가치할부 및 외화상품을 보급한 성과로 하여 기한연장보험료수입은 1,703억원에 달하여 2019년에 비해 9.3% 늘어났고 2020년에 이르러 전체 총보험료수입은 2,576억원에 달하였다.  

     

    이와 동시에 중수가 재투자한 중국건신생명보험은 2020년 11월까지 자산규모가 인민페로 2235억원으로 2019년말에 비해 26% 늘어났고 2020년 11월의 합병순리윤은 인민페로 약 13억 8,400만원으로 108년 동기에 비해 91% 늘어났다. 최근년간, 건신생명보험은 지속적으로 업무구조조정의 최적화를 적극 추진하고있다. 2020년 새 계약 보험료는 336억 위안으로 이 중 새 계약 할부는 2019년에 비해 20% 가까이 늘어나 고가치 회사로 계속 매진하고 있다.  

     

    이밖에 중국생명보험은 업무경로의 전환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조직기초를 확대하였다. 전염병의 영향하에 전반 업무대군은 여전히 역성장하여 현재 이미 1만 3,000명을 돌파했다. 생명보험협회 등록자 수가 일거에 5위로 올라섰다. 중국생명보험은 생명보험발전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으로 되였다. 앞으로 중국생명보험은 계속 업무와 상품전환을 추진하고 시장환경의 변화에 관심을 돌리며 제때에 투자조합배치를 조정하고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창조하며 안정적인 경영절주로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조해줄것이다.  

     

    중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영속경영을 추진하고 회사관리를 강화하는것은 모든 피보험자 및 관련인사에 대한 중수의 약속이며 또한 중국생명기업문화의 핵심가치관이기도 하다. 2020년 중국 생명보험은 아시아지속가능발전보고상(ASRA)에 처음 참가했을 뿐 아니라 아시아 정상급 기업 16곳 중 두각을 나타냈다. 아시아 최우수영속보고상 금상을 수상하고 대만기업 영속학원에서 개최한 2020년 TCSA대만기업 영속상에서 기업영속보고상 등 7개 대상을 수상해 역대 중국 생명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이밖에 중국생명보험은 109년에 재차 중국회사관리협회가 발급한 "CG6012(2019) 회사관리체계평가"의 우수인증을 획득하여 지금까지 련속 두차례나 협회의 우수인증을 획득한 첫 상장회사이다. 앞으로 중국생명보험은 여전히 안정적인 경영, 품질추진의 핵심가치관을 견지하여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조해주고 중국생명보험업을 이끌어 생명보험업의 국제브랜드의 본보기로 될것이다.  

     

    업무의 안정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것 외에 중국생명보험은 또 고객을 중심으로 한다. 가장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평하게 손님을 대하는 실천을 견지해야 한다. 금관회의 "공평대객평가"외에 연속 2년 실적 상위 20% 이외에도 ‘빅데이터 부가가치 서비스’, ‘인공지능 과학기술 에너지지원’, ‘생태권 연합’ 이념과 결합하여 ‘빅라이프’ 프로그램을 적극 구축하고, 금융 과학기술과 디지털 발전 전환을 선도하며, 의사결정 근거, 효율성 향상, 고객 체험, 지혜 AI 등 네 가지 측면에서 서비스 개선과 프로세스 최적화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전면적으로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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